2017년 3월 16일 목요일

이년 만남어플로 먹은 후기

짦고 굵게 후기 남긴다.

내 나이 29살이고 그냥 회사다니는 일반인임(얼굴 솔직하게 중하) 월급 200정도 됨
모 일단 스팩이 이럼.


1월인가 해서 만남어플로 몇명 메신저 던지는중 1명이 20살이고 집근처 살길래
안되면 말고 라는 마음으로 한번 만나자 했더니 쿨하게 나왔음
(요즘 어린친구들 아주 당돌함)

모 나 로써는 떙큐지 크크 만나서 20살 민증가지고 자신있게 동네 호프집에서 각1병씩하고
있는데 갑자기 내가 편해 졌는지 약간 풀린 눈으로  배불르다며 바지 단추 하나 풀른거임.
순간적으로 나는  오늘 홈런각 이라는걸 느낄수 있었음.

그리고 이제 가자고 하고 나와서 담배 하나피면서 우리 2차 갈까 라고 던짐
2차는 시간이 조금 늦었으니 모텔 가서 먹자고함 ... 그다음은 상상에 마끼겟음..

결과는 아주 좋았다.

https://goo.gl/ZXWPoY pc도 가능

아직도 그뇬 이어플 하는듯 ㅋㅋㅋㅋ
암튼 화이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